Logger Script

팝업레이어 알림

ecaf272fa885359699faf65fe2e63590_1698741776_3158.png
















9b65f6a4089bdf99e03484756602353d_1708066010_1306.png



리게인브랜드

기본에 충실한
스터디 카페

오시는 길

창업경쟁력

창업혜택

상권분석

학습공간

스터디룸

휴게공간

무인시스템

센터안내

언론보도

블로그

공지사항

  • 2022.10.17 승인 2022.10.11 10:52

    스터디카페 리게인, ‘구리인창점’ 오픈

    리게인 스터디카페는 신규로 구리인창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한 구리인창점은 좌석당 차지하는 책상너비를 최대로 넓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코로나 확산 방지 및 예방과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전 좌석 높은 칸막이를 설치했다. 또한 프라이빗존, 몰입존, 노트북존, 스터디룸, 휴게존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학습환경을 선택 후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기념으로 2주간 4주권과 100시간권을 구매하면 추가 시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점주의견이 최대한 반영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의 학습 효율과 학습공간의 가치를 한층 끌어올렸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빠른 문의상담, 해결, APP을 통한 좌석예약, 입퇴실 관리 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통해 원활한 무인운영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무인시스템과 더불어 IOT시스템, 원격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컴플레인, 응급상황에 대해 가맹점주의 매장 상주 없이도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해 운영의 편리함과 인건비 절감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 2022.06.22 입력 2022.06.22 14:55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비전점 오픈

    스터디카페 브랜드 리게인스터디카페가 평택비전점을 지난 6월 20일 정식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평택비전점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이용요금을 선택, 결제 할 수 있다. 운영자는 실시간으로 무인관리시스템을 통해 결제 및 이용현황, 회원정보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외부의 방해요소를 차단한 집중형 프라이빗존과 도서관형 오픈석, 노트북 존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학습환경을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 방역이 완화된 시점에서도 확산 방지 및 예방과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전 좌석 높은 칸막이를 설치하고 관리자는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점주의견이 최대한 반영 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의 학습 효율과 학습공간의 가치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자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정기권 구매자에게 추가시간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 2022.05.30 등록 2022.05.26 21:52:53

    리게인스터디카페, 전남 무안남악점 오픈

    스터디카페 브랜드 리게인 스터디카페가 전라남도 무안군 남악리에 리게인스터디카페 무안남악점을 지난 4월 20일 정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무안남악점 이용자들은 언제든지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이용요금을 선택, 결제할 수 있고 운영자는 무인관리시스템을 통해 결제 및 이용현황, 회원정보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외부의 방해 요소를 차단한 집중형 프라이빗존과 도서관형 오픈석, 노트북 존,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한 독자적인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2022.03.14 승인 2022.03.13 11:20

    리게인스터디카페, 세종 해밀본점 그랜드 오픈

    리게인스터디카페 세종 해밀본점 그랜드오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인 리게인 스터디카페가 세종특별자치시 해밀동에 리게인스터디카페 세종해밀본점을 3월 1일 정식 오픈했다. 리게인 세종해밀본점은 수험생들의 안전을 위해 친환경 소재만을 이용하여 한달 여 간 세심한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거쳐 오픈하였다 세종점은 점주의견이 최대한 반영 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의 학습 효율과 학습공간의 가치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코로나로부터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한 독자적인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 하였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좌석 디자인으로 고객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게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03.14 승인 2022.01.28 11:47

    리게인스터디카페, ‘세종해밀본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3월 1일 오픈예정인 리게인스터디카페 ‘세종해밀본점’ 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4주권 또는 100시간권을 선결제 할 경우 4주권은 7일 추가, 100시간은 20시간을 추가로 증정한다.. 회원모집을 목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율은 매장주변 고객의 상황을 알아보는 척도로 활용된다. 리게인은 사전예약을 통한 현장의 분위기와 상황을 파악하고, 현장에 맞는 주요 키워드를 탐색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다채로운 공간과 전좌석 높은 칸막이를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원하는 공간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걱정 없이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며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세종해밀본점 사전예약 신청 및 관련 사항은 리게인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2022.03.14 승인 2022.03.11 13:00

    리게인스터디카페 경기 광주경안점 그랜드오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인 리게인 스터디카페가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리게인 광주경안점을 2월 4일 정식 오픈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기하학적인 확산과 장기화로 인한 고객들의 불안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리게인 광주경안점은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한 독자적인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하였으며, 스터디존 안에 다양한 유형의 좌석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리게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03.14 승인 2022.01.28

    리게인스터디카페, 경기광주경안점 사전예약 할인이벤트 실시

    ‘리게인스터디카페’ 경기광주경안점 사전예약 할인이벤트 진행중! 2월 4일 오픈예정인 리게인스터디카페 경기도 광주경안점에서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게인 광주경안점은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고객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4주권 또는 100시간 이용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 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율을 통해 매장 주변 고객의 상황을 알아보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광주경안점의 4주이용권과 100시간이용권을 5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 후에도 정기권 이용자들에게 추가 기간 증정 등의 혜택을 줄 예정이다. 업체관계자는 이용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다양한 공부 취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픈존, 스터디존, 프라이빗존, 몰입존 등 다채로운 공간과 전좌석 높은 칸막이를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원하는 공간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걱정 없이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며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광주경안점 사전예약은 리게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 2021.11.25 승인 2021.11.24 17:39

    리게인스터디카페, 목포북항2호점 오픈

    리게인스터디카페가 목포북항점이 오픈한지 3개월여 만에 목포북항2호점을 11월20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정기권 구매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목포북항2호점은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이용자들은 다양한 공간구성과 고객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리게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21.11.25 승인 2021.11.02 11:00

    리게인스터디카페 나주혁신도시점 오픈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인 리게인스터디카페 나주혁신도시점이 지난 10월 28일 오픈했다. 이 지점은 현재 오픈일로부터 2주간, 4주권과 100시간권 결제 시 추가시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스터디존 안에 5가지 유형의 좌석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구성과 고객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리게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리게인스터디카페는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준비부터 매출관리,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2021.10.06 승인 2021.10.06 12:11

    리게인스터디카페 나주혁신도시점, 사전예약 할인이벤트 진행 중

    10월 20일 오픈 예정인 리게인스터디카페 나주혁신도시점이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나주점은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고객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4주권 또는 100시간 이용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사전예약률은 회원모집을 목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매장 주변 고객의 상황을 알아보는 척도로 활용된다”며 “또한, 현장의 분위기와 상황을 파악하고 현장에 맞는 주요 키워드를 탐색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도 사전예약률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용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픈존, 스터디존, 프라이빗존, 몰입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또한 코로나19 걱정 없이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고,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2021.10.06 기사출고 2021년 09월 17일 10시 23분

    '리게인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 오픈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인 리게인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이 최근 9월 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포점은 현재 오픈일로부터 2주간, 4주권과 100시간권 결제 시 추가시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리게인김포감정점은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학습에 안심하고 몰입 할 수 있는 나만의 개방감 있는 독자적인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하였으며, 스터디존 안에 5가지 유형의 좌석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구성과 고객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또 학습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방음설계와, 장시간 학습에도 피로하지 않은 시디즈의자를 배치해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리게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현재 리게인스터디카페는 런칭 기념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개점초기 홍보비용 대폭지원,공기청정기 무상지원,입지선정 및 상권분석 지원,키오스크 비용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20년 경력으로 쌓인 노하우를 토대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설계,시공하고 오픈준비부터 매출관리, 홍보마케팅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10.06 승인 2021.09.01 14:18

    '리게인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중

    9월 9일 오픈 예정인 리게인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이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지점은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4주권 또는 100시간 이용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사전예약률은 매장 주변 고객의 상황을 알아보는 척도로 활용되기 때문에, 매장을 오픈함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  이에 사전예약을 통해 현장의 분위기와 상황을 파악하고, 현장에 맞는 중요 키워드를 탐색해 무인으로 운영하면서도 수익을 높여볼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힘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감정점의 경우 이용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다양한 공부 취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픈존, 스터디존, 프라이빗존, 몰입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해 학습공간의 가치를 한 층 끌어올렸다”며 “우수한 공부 환경을 위해 친환경 자재는 물론, 독서실의 조용한 분위기와 카페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혼합된 공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걱정 없이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며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 2021.09.01 기사출고 2021년 07월 26일 13시 59분

    리게인스터디카페, '목포 북항점' 오픈

    스터디카페 '리게인' 목포 북항점이 지난 19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북항점은 본사와 점주 의견이 반영된 인테리어로 고객의 학습 효율과 학습 공간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지점 인테리어엔 친환경 소재만을 이용했다. 현재 북항점은 오픈 이벤트로 4주권과 100시간 결제 시, 추가 시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 신규등록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북항점 관계자는 "근처에 아파트 단지가 많지만 마땅히 공부할 만한 공간이 없어 오픈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 2021.07.26 배포 2021-06-04 17:23:40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점 오픈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점이 6월 3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리게인 평택점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지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이용자들의 비대면 및 안전성을 위해 1인석 위주의 좌석과 높은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밝고 아늑하면서도 이용자들의 학습 능률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한다. 지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게인스터디카페는 현재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개점초기 홍보비용 지원, 공기청정기 무상지원,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 지원, 키오스크 비용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20년 경력으로 쌓인 노하우를 토대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설계, 시공하고 오픈 준비부터 매출관리,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2021.05.03 승인 2021.05.03 12:20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용이점 신규 입점, 사전예약 진행 중.

    공간사업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리게인은 평택시 용이동에 스터디카페 입점을 확정 짓고 현재 공사중이라고 3일 밝혔다. 6월 초 오픈예정인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용이점’ 은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신규매장에 사전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4주권 또는 100시간권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리게인스터디카페 평택용이점에 대한 정확한 오픈일자와 사전예약 이벤트 관련 내용은 리게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리게인스터디카페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어 입지조건 분석,상권 분석을 통한 인테리어컨셉에 점주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작업하며 ,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오픈준비와 개점초기 홍보 비용을 본사에서 적극 지원한다. 또한 키오스크 비용 할인,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제빙기 등 다양한 비품들에 대하여 최대한으로 지원하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많은 문의들이 잇다르고 있으며 다수의 가맹계약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리게인은 포스트코로나시대 속에서 학습의 니즈가 높은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한 인테리어로 칸막이는 높지만 오픈 되어있는 공간부터, 집중형 몰입존, 독립형 프라이빗존, 노트북 존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학습공간을 제공하며 학습 스타일에 맞춰 좌석을 선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편의와 학습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완비하였다. 가장 먼저 키오스크 한 대로 매장관리 및 고객관리를 완벽히 제어하도록 하였으며, 모바일 앱을 통한 좌석 선택과 날짜, 시간을 예약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원격 IOT 시스템으로 냉난방 , 조명장비 ,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수준높은 매장운영도 가능하다.

검색